유머

아무리 추워 봐라...

로제로제 2016. 1. 17. 21:52

아무리 추워 봐라...

 

강남의 어느 술집 앞에 뭐라고 글귀가 붙어 있길래...

술은 전혀 못 마시지만 안주 메뉴 중에서는 입맛 다시게 하는 것도...

 

 

"술타령"이라는 제목의 글귀가 그럴싸 하네요... ㅎㅎㅎ

 

술타령

 

날씨야

네가

아무리 추워봐라

내가

옷 사입나

술 사먹지

 

 

-소야 신천희 / 시인. 수필가. 아동문학가. 스님 -

 

 

 

 

헤헤헤

웃으며 삽시다!

 

 

든든한 매형

 

한 남자가 심장발작을 일으켜 수술을 받았다.

그가 깨어나 보니 수녀들이 간병을 해주는 가톨릭 병원이었다.

 

건강이 회복되었을 무렵,

한 수녀가 치료비를 어떻게 지불할 것인지를 그에게 물었다.

 

"은행에 돈이 없어요."

그가 말했다.

 

"도움을 청할만한 친척이 없나요?"

 

"일가친척이라곤 시집 못 간 누이 하나뿐인데 수녀랍니다."

라고 남자가 답했다.

 

 

그 소리를 듣자 수녀는 역정을 내며

"수녀는 시집 못 간 여자가 아니에요!

하나님과 결혼한 여자들이에요."

라고 언성을 높였다.

 

 

그러자 남자가 말했다.

"그럼, 병원비는 내 매형한테 청구해주세요."

 

 

 

 

성형미인

 

우리나라의 성형수술 수준은 매우 높아서

서울 강남의 성형외과 인근에서는 성형수술을 받으러 온  중국 관광객들을 흔히 볼 수 있는데요...

 

 

 

 

 

염라대왕의 실수

 

한 여성이 심장마비로 병원에서 수술 받는 동안

염라대왕을 만나는 사후세계 경험을 했다.

 

"염라대왕님, 제 일생은 이제 끝난 건가요?"

 

염라대왕이 기록을 살펴본 후에 대답했다.

 

"앞으로 40년 더 남았느니라."

 

2의 인생을 그냥 그렇게 살 수는 없다고 생각한 그녀는

성형외과에 가서 얼굴을 성형하고 지방 흡입술로 날씬한 몸매를 만들었다.

 

그런데 성형외과 병원을 나서자마자 차에 치여 죽었다.

저승으로 간 그녀는 염라대왕에게 따져 물었다.

 

"아직 40년이나 더 남았다면서요?"

 

 

그러자 염라대왕이 대답했다.

*

*

*

*

*

"미안하구나그대를 알아보지 못 했느니라."

 

요 얼굴들이...

요렇게 바뀌는데...

염라대왕도 못 알아 보는 건 당연하죠... ㅎㅎ

 

 

 

생기게 만들어 주세요 / 연분홍

 

'유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발모제 부작용 / 청춘을 돌려다오  (0) 2017.02.10
낚시질하는 새  (0) 2016.11.30
버드리 - 백세인생 / 이걸 어쩌나!!  (0) 2015.12.14
버드리 - 사랑아  (0) 2015.12.03
금 나와라~ 뚝딱!  (0) 2014.12.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