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경

사릉 매봉산

로제로제 2014. 5. 31. 22:10


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대비마마님 벙개 팅 요청으로 사릉 행 고고싱~~ 짱구님댁으로 ^^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로제도 덩달아 ~~슝~~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짱구님!,잘 가는 앞산 여기부터 ~~갑니다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이정표  보고 가실게요~~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날씨가 엄청 더워서 ㅎㅎㅎ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천마산 까지 ~ 오메 ,보기만 해도 ~~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한적한 다리 한장 찍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짱구님은 인기 짱 누가 점심 사준다나  뭐라나~~ㅎㅎㅎ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오늘은 대비마마님 ,로제에게 .양보 .앙 되요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대비마마님 , 주 특기 .한손으로 찍기 ㅎㅎㅎ 대단해요.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로제가 찍으면 흔들 ~흔들 ~~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짱구님!.한컷 찍고 ㅎㅎㅎ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오늘 고생 할끼다.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요길이 이쁘죠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다~한장씩 ~찍고^^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대비마마님,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독 사진 올리지 말라고 하셨지만 ~~이건 로제맘 ㅎㅎㅎ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대비마마님, 짱구님 ,  좋아 ~아주좋아 하면서 ~~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보고싶은 짱구 .얼마나 좋아하시던지 ㅎㅎㅎ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요 컷도 제 마음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잘 찍어서 오케이 ㅎㅎㅎ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연리목   ㅡ 사랑나무.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대비마마님 ! 이리갈까 ~ 저리갈까...?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두 언니 위해서 한~상 치리고 ~~ㅎㅎ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맛 있게도 먹고  오늘 수고 했어~~짱구님!!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간장병 같은것은 더~치 커피   ㅎㅎㅎ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고마워요  짱구 동상 !.

    

 

 

'구경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창경궁 [2]  (0) 2014.06.11
창경궁[1]  (0) 2014.06.09
이름 모를 자유전사비  (0) 2014.06.06
세계유산 조선 왕릉 "동구릉"`  (0) 2014.06.02
진관사의 부처님 오신날  (0) 2014.05.06